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카드깡 상품권

[신용카드상품 판매 대리·중개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하여 아래 내용을 추가로 고지합니다]

① "투믹스"는 무료,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(이하 "운영정책","공지사항" 등)을 둘 수 있습니다. "운영정책", "공지사항" 등은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.

교환권 발송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, 수령 시점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이 경우 "투믹스"는 사전에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 

• 고지 방법: 서면 교부, 우편 또는 전자우편, 전화 또는 팩스,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

⑥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(이하 "회원정보")를 제공하여야 합니다. 

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결제일에 상환해야 합니다.

가맹사업자와 결탁? 하지않는 한 은 신용카드로 현금을 만들방법은 물건을 구매해서

⑤ "투믹스"는 내부, 외부 경로를 통해 개인정보 유출을 감지한 경우 이를 공지하여야 합니다.

신용카드 한도로 현금화 진행했는데 진행이 너무빨라서…(백한승: 신용카드 현금화(카드깡) 후기)

혜택 배송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, 수령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시점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② 제휴업체의 휴업·파산·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·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

무이자할부 유의사항 카드 승인일 기준, 행사기간 동안 위 할부조건에 따라 무이자할부가 가능합니다.

병원진료비, 약제비, 심리상담 및 미술치료비, 산후조리원에서 가능 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